티스토리 뷰

리니지M인벤사이트 소개합니다!(링크유)




어제부터 새로운 총사캐릭터도 나오고,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리니지M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어떻게 하면 보다 더 재미있고, 다양하게 게임을 할 수 있을까 고민되실텐데요, 이때 가장 도움을 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리니지m인벤'입니다. 우선 어떤 곳인지 볼까요??





이번에 총사가 나오더니 그림도 바뀌었네요. 자주 업데이트도 하고 있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정보를 얻으려면 인벤을 들어가라고 할 정도이니 말 다한거죠 모. 정보도 다양하지만,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왜 인벤을 들어가야 하는지 설명을 드리면, 우선 위에 보시면 아이템, 몬스터, 스킬, 지도, 제작, 퀘스트, 변신, 마법인형, 컬렉션을 통해 쉽게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계속 업데이트가 되기에 내가 원하는 정보를 아주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이겠죠?


그래서 아이템에 들어가보면 아이콘과 이름, 클래스, 무기공격령, 옵션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비교하고 찾아볼 수 있고,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치 사전 같은 개념이죠.



뿐만 아니라 이번엔 몬스터를 들어가면 몬스터에 대한 정보도 아주 자세히 나옵니다. 아이콘, 이름, 크기, 레벨, HP, 약점 그리고 출현 지역까지 자세히 나오니 원하는 정보를 얻어 싸우러 가면 됩니다. 참 쉽지 않습니까??








심지어 지도도 나옵니다. 다양한 곳에 어떤 지형으로 되어 있는지를 미리 확인하고, 아니면 하면서 확인해도 되니 알아보고 돌아다닐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러니 미리미리 공부해놓고 시작하면 좋겠죠.






제작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위에 있는 것처럼 커츠의 검을 만들기 위해선 어떤 클래스가 되야 하는지가 나오며, 필요한 재료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저대로 모아서 제작하면 되겠죠? 자세하지만 또 그만큼 시간이 걸린다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구요.







마찬가지로 변신에 대해서도 자세히 나옵니다. 우선 어떤 이미지인지 설명이 되고, 이름과 옵션이 나오며, 컬렉션 정보까지 제공됩니다. 그래서 자세히 보면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혹시 리니지M을 시작하시면서 잘 몰랐다면, 이제부터라도 이렇게 하면 됩니다! 알고 있던 정보라도 다시금 찾아보는 센스 역시 필요하구요


그래서 사이트 올려둡니다



리니지M인벤사이트 : http://lineagem.inven.co.kr/





이상으로 리니지M인벤사이트 내용을 마무리합니다! 즐겜하시고 여러분의 추천과 공감은 저를 춤추게합니다!!^^


댓글